홈페이지 >

크리스마스 시즌 전기 업체 판촉 은 끊임없이 원료 인상 을 멈추지 않을 수 없다

2011/12/19 8:42:00 22

전자 비즈니스 크리스마스 의류 원자재

크리스마스 트리, 각종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 루돌프머리, 산타클로스

복장

요 며칠 항주의

인터넷 구매

족들은 바빠서 날마다 네 다섯 개의 소포를 받는 것이 적지 않다.


사가들은 경사를 치며, 망사장들도 힘을 다해 소리치고 있다.

한 해 한 해 의 연말

판촉

대전은 또 봉화에 휩싸였고, 크리스마스는 새해와 설날에 바짝 달라붙어, 각 대전기상 플랫폼은 이미 마찰을 하고 있는데, 이 상전에서 여러 가지 케이크를 빼앗아 먹고 싶었는데, 기자는 경동상성, 당당당망, 타오바오, 범객성 등 플랫폼 연말 세일즈음에 등장했다.

"올해 크리스마스, 새해, 설날이 가까워지기 때문에 세 명절의 세일 세일이 겹치거나 합병될 것으로 예상된다. 크리스마스 전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세일즈음까지 세일즈음은 모두 가라앉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업계 인사.


산타클로스 놀기


크리스마스 할아버지, 흩날리는 눈꽃, 쌓인 크리스마스 선물...

이번 주부터 구매자들이 많은 쇼핑몰에 상륙해 짙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어제 일부 할인 검색 플랫폼에서 볼 때, 크리스마스는 최근 가장 히트한 어휘, 마사마소 ‘크리스마스 즐거움 GO ’, 범객들의 성품 ‘크리스마스 카니발 ’, 경동 상품 ‘환락 크리스마스 레이스 ’등 거의 모든 전업이 상업에 열렸다.


크리스마스 선물이 잘 팔렸지만 올해 가격은 좀 작게 올랐다.

가게 주인 이씨는 기자에게 작은 산타클로스 인형이 작년의 가격은 45위안, 올해는 67위안, 주로 원자재와 인공 상승으로 인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격 인상을 제외하고는 원가를 절약하기 위해 일부 공장들이 재료에서 글을 쓰기 시작했기 때문에 올해 손에 든 산타할아버지는 조금 다를 수 있다. 기존 동그란 배불리 오르고 있는 만큼 올해 충전물이 줄어들어 날씬해졌다.

“봐라, 이 산타클로스 인형의 빨간 외투를 작년에는 면직으로 만들었는데, 올해는 화섬유 천으로 갈아입었다.”

판매가가 "작은 변화"를 주문했다. 또 어떤 크리스마스 방울 재료도 얇아진 것 같다."


사는 사람이 인터넷 쇼핑 피로증 이 생겼다


“이제 막 피싸움이 끝난 것 같기도 하고 또 일파판촉 내습인데 또 뭘 구매해야 할지 모르겠다.”

구매자 유 씨는 기자에게 말했다.

그녀와 같이 많은 구매자들이 인터넷 쇼핑에 피로를 느끼고 있다.


소비 열정을 다시 동원하기 위해 구매자가 돈을 절약하고 실속 있는 아이디어를 사로잡고, 전자업체들은 쿠폰과 봉투를 내놓으며 기한에 소비를 자극했다.

지난해에 비해 독투를 벌였고, 올해 전기상들은 연합전을 벌였다.

한 타오망 연합 아이, 국미, 쿠바, 1호점 등 100개 쇼핑몰을 앞당겨 ‘블루 크리스마스 ’ 이벤트를 시작으로 홈페이지 소비자에게 쿠폰과 레드백을 보내며 300만 장을 넘는 웹사이트의 쿠폰을 발송할 것으로 예상된다. 총 가치가 4500만 위안에 이른다.


미리 쿠폰을 보내는 것은 분명히 일부 소비자들이 연말 혈압에서 주의력을 전통상가에서 인터넷으로 옮기게 했다.

"오프라인 매장에 비하면 소비자들의 촉촉이 넓고 영향력이 크며 지속 기간이 더 길어 일부 구매자 수준에 해당한다"고 말했다.

업계 인사.

  • 관련 읽기

씨면 수매가 끝날 것 & Nbsp; 중지 기업 증가

시장 동향
|
2011/12/17 16:34:00
24

중국 사치품 소비 증가 속도 는 늦춰질 것 이다: 인터넷 에 소비자 를 끌어들이기 어렵다

시장 동향
|
2011/12/17 8:58:00
18

중국 남자 는 사치품 시장 의 반쪽 하늘 을 위탁 했다

시장 동향
|
2011/12/17 8:48:00
9

복합 성교 국부 증가 마케팅 포인트 국부

시장 동향
|
2011/12/16 14:32:00
29

크리스마스 온라인 쇼핑 트렌드 습격 & Nbsp; 보물 구입보다 최선을 다해 항해 연말 판촉전

시장 동향
|
2011/12/16 10:31: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타오바오 판촉 택배회사 폭발 & Nbsp

"12월 12일 택배 오늘 못 받았어요."네티즌들은'linkwalker '16일부터 웨이보에 불평을 시작했다.타오바오'더블 12 '세일 후 누리꾼들은 택배가 느려졌다. 속달업체 송달 물품을 환송해 눈길을 끌었다.신통 등 일부 택배회사 직원들은 창고 때문에 택배가 배달되지 않는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