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봄 여름 트렌드 &Nbsp
하면, 만약, 만약...
팬츠
다만 군침이 흐르는 신식 디저트는 올해가 되면 당신이 좋아하든 증오든 이런 바지는 이미 모든 디자이너로 변한 한 필모요리로 변한다.
팬츠는 원피스와 긴바지의 모든 장점을 거의 결합했다.
편안성
강하고 화려하고 우아하고, 이장도 숙, 그리고
풍격
다양하다.
점프 팬츠의 영문 이름은 Jumpsuit 이나 Playsuit, 사람들은 그 역사를 입으면 1930년대에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가장 먼저 조종사, 기계사와 병사의 유니폼부터 점차적으로 진화 과정을 시작한다.
2차 대전 기간의 여성들에게는 특히 중요하고 점프바지는 과거 남자들이 하는 일에 참여했다는 의미다.
이후 패션의 여신 Amelia Earhart 은 점프슈트를 입고 비행 임무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70년대에 이르렀을 때, 고양이왕 (엘비스)은 점프팬츠의 스타일을 극대화시켰고, 그의 모든 공연복은 점프슈트와 다양한 색채가 풍부한 점프팬츠는 그의 사인식 스타일로 떠올랐다.
이후 30년 동안 점프바지는 상당히 긴 조수를 겪었다.
2008년 미국 앨리조나 주 포닉스 미술박물관에서 점프팬츠에 경의를 표한 전람회가 다시 한 번 이 바지를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One for All and All for One'이라는 전람회가 전시된 내용은'우주공간, 우주선 및 작업복'을 포함한다.
그러자 2010년 패션계는 또 이런 스타일의 권토중래를, 한때 Chanel, Hermes, Yves Saint Laurent, Vivienne Westwood 등 일부 대형 패션하우스 시리즈를 공략했다.
또 방금 끝난 4대 패션주가 2012년 봄 여름 시리즈 게시판에는 점프바지가 여전히 빨개졌다.
대형 디자이너든 고스트라이크 브랜드든 이런 바지에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싶다.
세월 변천, 2012년 점프슈트'공복성'이 많이 약해졌고, 더욱 여성화와 고급스러운 면이다.
터키 디자이너 하카an Yilditrim이 선보인 보석 체인 블랙 점프슈트와 Sonilal Rykiel 의 검은색 가슴은 녹색 롱 팬츠를 부딪쳐 스타의 레드카펫 의상의 가장 우아함을 더했다. 실버 컬러와 검은색 블랙을 가득 박은 슬라이드 점프팬츠는 70년대 화려한 록 스타일을 연출했다. 폴 &Joe 가 선보인 전신 프린트 팬츠는 주름 패턴과 소매의 디테일로 소녀의 여름 맛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2012년 점프슈트팬츠는 정장 원소를 넣었고, 샐바토리 Ferragam의 극심한 스타일의 긴 소매 실크웨어와 같은 색 벨트를 매치해 공문서백을 매치해도 사무실까지 함부로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긴 점프슈트는 세월이 가라앉은 복고의 아름다움을 인정할 수밖에 없는'받을래'라는 어색한 상태다.
홍콩 유명 패션 칼럼니스트 여견혜는 자신이 점프바지의 충실한 팬이라고 주장하는 이유는 게으르고 예쁘기도 하다.
이 도리는 점프스커트와 마찬가지다.
스타일만 사야 돼, 윗옷만 입으면 끝이야. 상의나 하의에 신경 쓸 필요가 없다.
하지만 몸매가 완벽하지 않은 일반인들에게 ‘옳다 ’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어렵다.
롱 팬츠를 입으면 형체와 비례에 대한 요구가 높기 때문에 개인의 허리에 따라 키를 고치지 못하기 때문에 75의 모델 표준 몸매가 하나도 없다. 어떤 긴 점프팬츠도 꾀죄죄죄로 보일 정도로 우스운 룩이 된다.
그럼 짧은 점프바지는 상대적으로 착용성이 높고 현대감이 충분하다.
이들은 일반인과 모든 장소에 잘 어울린다. 하지만 선택과 코디에 주의하지 않으면 베이비 드레스나 아동복 멜빵바지의 스타일은 단번에 입어 유치한 덫에 빠지게 한다.
우선 하이힐을 매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요령이고, 인자용 슬리퍼를 제외한 어떤 플랫슈즈는 한쪽으로 놓아주세요.
이 외에도 허리띠도 짧은 점프바지의 이상적인 코디입니다.
미국 밴드'블랙 콩콩'의 유일한 여자 멤버 필희 (Fergie)처럼 가슴 검은색 점퍼에 밝은 와이드 벨트와 다채로운 목걸이 장식을 시도해 먼지 없이 스타일리시한다.
또한 하이웨이브 라인을 강조하는 것도 관건이다. 블레이크리블리의 빈티지하면서도 섹시한 하이웨이스트 팬츠는 가슴과 엉덩이 라인과 늘씬한 다리형,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슬림한 점프팬츠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허리와 허벅지의 군살, 동시에 원피스를 가릴 수 있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이다.
‘스캔들 소녀 ’의 또 다른 여주인공 리기톤 메에스터가 입었던 보람색 셔츠 원피스를 개량판 팬츠가 가장 좋은 예다.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가위:일 안에 리스크 이벤트 자극 기술성 복구 주도
- 외화 추세 | 왕달: 화폐 기요가 잇따라 마카오 연저가 먼저 등장한다
- 최신 주제 | 면사기 의 개조 와 유지 를 가볍게 분석하다
- 찬란한 장식계 | 작은 예모 여름 에는 반드시 정화 와 자외선 차단 을 함께 할 것 이다
- 패션 아이템 | 치맛자락이 미철에 감미로운 기질감을 자아내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티셔츠에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서 허리에 묶으면 날씬해 보여요.
- 자산 관리 | 예산 관리 를 실시하여 기업 자금 위험 방범 을 강화 하다
- 사무 복장 | 그룹 재무 집중 관리의 감시 실무 사례
- 기술 보급 | 카르마이는 다양한 종류의 방기와 청부기술을 보여 준다
- 형상 | 직장 에 신상 을 입고 숙녀 의 기품 을 입고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