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gna 성복 뒤의 500 양손을 벗기다
제니아 상해 글로벌 개념점
1968년 전 애나 제니아 (Anna Zegna)는 양복업계에서 가장 큰 공급업체 중 하나였다.
아직 성의계에 들어서지 않은 날에는 대부분
양복
소비자들도 제시아에 관한 표식을 보기 드물다.
오늘 가족은 원단과 편안한 소재, 편안한 제니아 공장에만 몰두하고'양복 만드는 법'과'양복 트렌드'에 대해'패션감각적인 말권'이 줄었다.
남자 남자
정장
경계는 ‘ 날카롭게 맞서다 ’ 의 두 유파가 존재하고 있다.
20세기 초기, 영국의 최고급
재봉
대다수가 런던의 사버거리 일대에 모아 그들이 잘하는 ‘양체로 자르기 ’로 ‘절대 정식으로 ’ 영국식 제옷은 결국 ‘사버파 ’를 형성했다. 이탈리아 나폴리, 밀라의 재봉은 더욱 부드럽고 캐주얼한 옷을 선호한다.
이탈리아 남자의 평균 키는 유럽 랭킹에 따른 탓인지 이탈리아 재봉은 약간 넓은 옷판, 둥근 어깨형, 롱웨이스트 등 몸매로 남자들을 훤하게 보이게 했다.
현재 전 세계 최고경영자, 제니아 가족의 4세대 멤버 길도 제니아 (길도 지그나)는 본간 기자에게 "파라다이스 정제"라는 개의식, 미식 양복에 적극적인 역할을 하고 있어'가혹하다'는 판형을 따지지 않기 때문에 양복은 더 많은'장소'에 들어갔다.
‘ 제2차 대전 ’ 의 전후가 넓은 미식 양복을 대행해도 유럽이나 아시아인의 몸매에 적합하지 않다.
그러자 타고난 평형감 이 풍부한 이탈리아 재봉은 제의업종의 중심주로 떠올랐다.
결국'심미탐 '심미, 편안한 옷차림으로 이탈리아 남장을 주류로 만들었다.
{page ubreak}
20세기 중반, 고급 양복을 입은 사람들은 미국, 이들 스타, 신비 상인들이 수만 달러의 가격으로 유럽의 절반 가까운 고급 정제를 휩쓸었다.
패션 게시판에서 가져온 ‘안구 효과 ’다. 옷차림은 레이스 뉴스에 오르기 위해 특질의 옷을 선택했다.
50년대 ‘뉴욕 게스트 ’는 ‘이탈리아 침입 ’을 대폭 보도한 양복 시기를 기록했으며, 그때는 ‘판정 ’에 대한 의상 수요에 대한 호소로 돌풍을 일으켰다.
미극'광고광인'에서 양복의 과거를 볼 수 있는 모습과 가장 성행하는 케네디 시대다.
1960년대, 미국은 광고업의 황금기를 만들었고, 영화 중조 ·하엄은 기름 머리를 빗고 빳빳한 양복을 입고 가는 넥타이나 나비넥타이 넥타이를 매치해 당시의 신사 트렌드를 재현했다.
의관 스타는 확실히 양복의 보급을 이끌고, 강세의 할리우드 얼굴과 오락 기호가 세계 각지에서 강세로 변하고 있는 것도 바로'히피문화성행'의 60년대, 양복은 보수적인 세력을 가지고 동행세계의 정장을 이룬다.
일반적으로 양복은 1789년 프랑스 대혁명의 시대에 기원한다고 한다.
민간에서 온 가난한 계층들이 ‘긴바지 파벌 ’을 구성하고 혁명부대의 기수를 담당하고, 재킷과 긴 바지의 기수 스타일은 기억에 남는다. 일부 사람들은 유사한 옷차림을 배우기 시작하여 오늘날의 양복과 같은 행두로 알려져 있다.
반세기 후 ‘긴 바지파이 ’의 재킷은 편의 재킷으로 만들어져 영국에 등장한다. 이 옷은 늘 사복, 크리켓 또는 승마룩으로 사용된다.
이 운동들이 중동에서 성행하면서 ‘옷차림 ’은 바로 경기장의 초점 중 하나다.
70년대 초반에는 중동 국가에서 온 신비한 고객이 한때 고급 정제 최고의 소비군으로 떠올랐다.
이들은 은밀히 이탈리아 ‘전정제 ’를 구입하고, 이태리 재봉사는 중동으로 멀리 이동해, 그 중 일부 가족의 옷을 만들고, 그 가족의 전속재봉으로 등극했다.
프랑소바 리사 (Francois Lesage) 는 일찍이 말했지만 아랍인은 패션계의 계열스타처럼 석유 가격이 뛰어넘을 때 재봉사들이 가장 바쁜 때였다.
{page ubreak}
제니아 2011 가을 겨울 남성복 발표회
제니아의 기성복은 바로 ‘양복 붐 ’의 60년대 말, 보수주의와 펑크 ’의 동행시대다.
50년대 에르메 네지르도 제니아 (Ermenegeldo Zegna)의 두 아들인 올도나 제니아 (Aldo Zegna)와 안젤로 제니아 (Angelo Zegna)가 아버지의 원단 공장을 이어받아 제네아의 전후 회복에 착수했다.
1968년 이태리 노바 (Novara)에서 성의공장을 열었고, 4년 만에 제니아는 고객'양체정제'(Su Misura)를 시작했다.
제니아그룹의 현직 회장 폴 제니아 (Paolo Zegna) 는 본간 기자에게 당시 제니아는 350종의 원단과 120여 종의 계절 직물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반세기 넘게 좋은 입소문으로, 제니아는 나폴리, 밀라노, 도령의 재봉을 많이 끌어들였다.
"양복 한 세트의 품질은 원단, 재단, 공예 3가지 측면에서 공동으로 결정했으며, 원단은 그 후 두 가지를 결정했으나, 너무 강조하는 것은 편파가 있다"고 말했다.
폴 제니아.
수량은 원단 품질을 결정하는 기술지표 (슈퍼xxxs), 지수가 높을수록 가격도 비싸다.
바울은 본간 기자에게 제니아가 가장 인기 있는 두 시리즈를 트로피오와 13MIlmil13 시리즈라고 말했다.
Trofeo 는 거의 매점 베스트셀러 시리즈, 그 원단에 담긴 양모의 평균 직경은 17미미 (130개), 좋은 관감과 내모성을 제외하고 구김을 잘 제거해 완화할 수 있다.
13MIlmil13 시리즈의 양모 직경은 13마이크로만 슈퍼 200자루의 원단에 비견된다.
이 통기성이 강한 양털은 수량 제한된 호주 메리노의 털로 짜서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독창적인 초경한 양복을 만드는 데 쓰인다.
{page ubreak}
원단, 재단, 공예는 양복의 품질을 공동으로 결정하였다.
'대양주의 가장 우수한 양모는 패션계에서'황금 양모'라는 불리며 뉴질랜드 남부 칸트버레 (Canterbury) 지역의 시몬 (Simon)과 프리시마 카메론 (Priscilla Cameron)이 생산한 양모 제품 지경은 10.8마이크로만, 유연지극히 부드럽다.
매년 호주 양모 대회에서 금상을 받은 양털은 제니아에게 똑같이 무거운 황금으로 환불된다.
폴은 "제니아가 2003년'제그나 벨러스 아울러 국제대상'을 창립하기 전에 세계에서 가장 부드럽고 부드러운 양털은 13.9 미미미다"고 말했다.
몇 년 거액의 장려로 양모 생산가가 마침내 2008년 정상에 올라 10.8 마이크로의 최우수 기록을 썼다.
우리는 호주 최고급 양모협회에 협약을 맺는다: 전자는 모든 포위자의 양모 제품을 매입하고 양모 생산가와 장기간 협력 협의를 체결하고, 이 고품질의 양모는 최고 품질의 에너지를 생산하는 에리멜도지그나 성의와 액세서리를 생산할 예정이다.
어떤 양모 생산가가 거액의 상금을 받은 후 친구에게 자랑스럽게 말했다. "내 양털이 찰스 왕자에게 걸렸다"고 말했다.
"한 세기 동안 패션 공업과 과학기술이 발전하면서 옷의 원단은 수차례 혁명적인 변혁을 겪었지만, 남성의 양복의 변화는 아마도 가장'미미미하다'는 패션쇼의 여장과 비교해 양복의 구조가 성행하는 날부터 바뀌지 않은 것 같다"고 말했다.
지르도 제니아는 본간 기자에게 남성복이 비교적 간단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경기 불황 때 사람들은'클래식'과 단조로운 핏, 의상 색깔도 짙고 단색, 단일색 위주로, 경제가 잘 될 때'패션'이라는 것들이 다 나왔는데, 넥타이는 양복에서 가장 뚜렷하고 부유하게 변하는 부분일 수도 있다"고 말했다.
몇 년 전 패션주는 ‘서커스 ’ 같은 공연으로 불렸고, 새롭고 괴상한 의상이 갑자기 뉴욕, 파리, 밀라노, 디자이너들이 ‘재단어 ’로 각 브랜드의 특립을 선보였다.
하지만 올해의 패션주가 지난날의 시끄럽고, 프랑스판'보게스'의 전 편집장 카린 로피드 (Carine Roitfeld)'가 패션이 산업이 된 이후 패션계는 예전과 같은 재미가 없었다고 볼 수 있다.
트렌드 브랜드의 열기가 점차 가라앉을 때, 큰 고객들은 그들의 시선을 다시 남성 정장 브랜드로 옮기는 것 같다.
이들은 양복의 미세한 변혁을 보여주며 진정한 남성의 패션 태도에 대한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그러자 2012년 봄 여름 브리핑은'말일 '패션주일, 제니아는 옅은 색으로 남성복을 선고했다.
"양복은 아마도 가장 몸에 맞는 패션일 것이다."
바울은 ‘입기 ’가 말을 할 줄 안다. 양복은 더 잘 보일 수도 있고, 행동과 언어를 더욱 존중할 수도 있다.
“마치 사코치의 양복은 매체에 과도하게 과장된 것처럼 똑똑한 오바마는 에리멜도지일도의 엘리트 이미지로 사람을 보여 준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