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동가의 사치품 권에 시제 소리

2011/5/26 11:21:00 61

중국 동가의 사치품 수매

중국 기업이 외국을 대량으로 인수하다

사치품

패가 되다.

유독 유인, 조기, 중량그룹 소속 중량주업 유한회사도 프랑스 레보버버버버거 주장은 볼도에서 정식 체결했다

수매

프랑스 보르도주점을 인수한 첫 중국 와인 업체가 됐다.


일부 국제 사치 브랜드들은 한화로 바꾸고 있으며, 최신 입주한 중국 동네들은 국제 사치품권에서 처음으로 시달음하고 있다.


"우리는 이미 프랑스 로랑 알랑주롱 소유자 두크 가족과 100퍼센트 구매를 체결하였다.

주권

협의

로랑주점의 인수는 자연인 3명이라고 확실히 말하지만, 가장 큰 주주, 지주 비율은 45% 이상에 이른다.

개인투자로 현재 인수가 완료됐고, 로랑은 본격적으로 중국 시장에 진출할 것이라고 상징한다.

TESIRO 통령 보석 중국구 CEO 심동군이 기자에게 밝혔다.

당시, 그는 오른손으로 붉은 포도주를 들고, 뒤에 술집 한 줄, 미색 사이로 가득 적혀 있었다.


유럽 경제 불황, 중국 기업은 해외 사치 브랜드를 대량으로 매입하여 동가가 되었다.

무독유자, 이른 아침, 중량그룹 소속의 중량주업 유한회사도 프랑스 레보버버버버거 주점은 보르도에서 정식 인수협의를 체결해 프랑스 보르도주장의 첫 중국 와인 업체가 됐다.


주점에 대한 유독종 외에도 중국인은 이태리의 노메달 요트에 눈도장을 찍었다.

얼마 전 청도립차선실업발전유한회사 (Nautic Star Marrine)를 통해 이탈리아 회사 프로마린 서바이스는 130만유로 가격으로 Cantieri Navali Lavagna (CNL)를 인수했다.


 


배후 에 영합 하다


지난해에 떠들썩하게 잘린 중국 기업들이 PRADA 지권 인수를 시도해 참패한 사건도 잊지 않고 있다.

그러나 이후 중국인들은 국제사치품 업계에 진출하는 발걸음을 멈추지 않았다.

이런 인수나 주식에 대한 국제 사치 브랜드들의 반응은 두 가지였다.


명백히 중량의 수매에 대한 레보버의 전임 장주는 환영을 표한다.

인수식에서 이 연세가 넘은 노인은 매우 즐거워했다.

올해 중량은 프랑스 볼도주점을 인수할 때, 특별히 이번 인수는 국내 와인 업체 스티커의 수매와 달리, 중량그룹이 프랑스 주장의 수매는 전방위 생산형 수매로, 지경타오 부총재는 "주장의 와인 생산기술을 참여하고, 관리과정을 동시에 배울 수 있으며, 프랑스 전통 포도주 업계의 발전 방식과 생산 기술을 포함해 중국 포도주 업계의 발전에 대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사실 많은 프랑스 주들이 중국인의 인수에 대한 우려가 반반으로 나타났고, 이 두 가지 태도는 중국 인수 후 주장의 다른 처지에서 비롯됐다.

외신에 따르면 올해 1월 3년간 힘든 협상을 거쳐 대련의 한 기업가들은 결국 보르도에 위치한 Chateau de la Sallee 에 성공했다.


그러나 보르도측은 이 거래에 대한 불만이 끊이지 않았다.

“ 나는 지금까지 이렇게 장사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그들은 술집을 하나 사면 사탕 한 봉지와 같다!"

Chateau de la Sallee 전임 장주 Patrick Etineau 원망.

그는 이 중국 회사가 술가게를 구입한 후 간과하지 않고 계약조약을 이행하지 않는다는 내용을 고소했다.

새 자금 주입 없이 생산 작업은 진행할 수 없습니다.

Etineau 현지 언론에 따르면 2011년 포도 시즌이 도래함에 따라 그 회사는 아직 장원 포도 가지를 잘라 작업에 반 푼을 투입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내가 가장 큰 소망은 좋은 술을 빚어내는 것이고, 이럴 줄 알았으면 내가 그 술집을 그들에게 팔지 말았어야 했다.”


중국인들은 국제 사치품 업계에서 입소문이 좋지 않다. 특히 전통과 인간의 자부심을 존중하는 유럽이다.

사실'돈 안 지불 '등의 유사한 사건이 아니라 그동안'중국 제조' 대표의 저질, 모조와 저가태그.



 
  • 관련 읽기

네트워크 융자 가 조용히 중소기업 이나 이익 을 일으킬 것 이다

재경 요문
|
2011/5/25 16:03:00
76

인민폐는 달러 환율에 소폭으로 약화된 환율을 한층 더 강화시킨다

재경 요문
|
2011/5/25 9:29:00
29

대세의 흐름?&Nbsp; 인민폐 환율 파폭 확대 함성

재경 요문
|
2011/5/25 9:05:00
36

5월 CPI 또는 하이라이트 & Nbsp; 전문가들은 6월에 정상 복귀를 예상한다

재경 요문
|
2011/5/24 15:35:00
36

국가 가 가뭄 피해 4급 구제 응급 응답 을 긴급 가동 하다

재경 요문
|
2011/5/24 15:34: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같은 치맛의 다른 코디 & Nbsp

화려한 오프숄더룩은 섹시함과 사랑스러운 화신이며 오프숄더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작은 용기가 필요하다.하지만 살짝 향기로운 어깨를 드러내면 쇄골을 살짝 드러내면 여성이 뿜어내는 매리함은 확실히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