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강대학 제6회 캠퍼스 패션쇼 경기가 고금을 뛰어넘다
안휘사범대학 환강대학
제6회 캠퍼스 패션쇼 경기는 최근 이 병원 대학생 행사센터에서 막을 내렸다.
가화모델 회사
허난 성
환강대학 미술과
방신, 언론기술과 방방방 등 응청에 응해 심사위원을 맡고 있으며, 중국 연통 호지사 사장 주문 등 초청에 응했다.
결국 미술과 1팀은 94.87점으로 계관을 땄다.
이번 시합은 ‘ 통과 ’ 를 주제로 각 대표팀이 주로 있다
의상 디자인
무대공연, 배경음악 및 해설사 등 4가지 측면에서 대결을 펼친다.
경기가 단아한 고전 춤에서 막을 올리다.
전자계대표팀은 먼저 등장중국 고고전의상의 전우아, 원시의 열정과 미래의 초현실주의 등 다른 시기 의상특색을 선보이며, 중국어학과대표팀은 한한한한한한한한한정을 전세민시대의 의상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색까지 완성을 선보이며, 미술학과1팀의 의상제작정정정정정미, 오채빛빛빛빛과 감동감동감동음악아래 정정미독특독특독특인체컬러칼칼칼칼칼칼쿨호방호방한 몸형식, 한한한한한한한한세세세세세세세세민민민민민시절의의의의의의상스타일스타일을 완성완성완성완성, 미술학과1팀의 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색색색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박수와 함께 외국어계 대표팀은 환경 재료를 사용하여 공주, 왕자, 뱀파이어 등 일련의 흥미로운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이목을 집중시켰다.
각 학과 선생님도 무대에 올라 풍채를 보여주고, 안휘공사대 피리밴드 우정 출연을 했다.
결국 미술학과 1팀이 우승을 차지했고 관광관리학과 미술학과 2팀이 2등상을 수상했고, 음악과 등 3대 대표팀이 3등상을 수상했고, 중국어학과 등 4개 대표팀이 우수상을 받았고, 최우수단체상은 관광 관리학과 1팀에 수상했고, 베스트 디자인상은 미술학과 1팀에 수상했고, 최우수연기상은 뉴스학과 09급의 벼루 수익을 받았다.
“이는 시각과 청각의 성대한 잔치인데, 경기는 여러분의 창의력과 상상력과 상상력을 느낄 수 있고, 당대 대학생들의 청춘 매력을 보여줬다. 학원을 위해 이런 행사를 개최할 수 있도록 자랑스럽다 ”고 말했다.
전자과 10급 호가치가 경기가 끝난 후 말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