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계에서'변태 '미: 누가 누구보다'레이'
현재 유행하는 사람들은 아름다움과 유행을 달갑게 표현하지 않고, 의외로 다른 형태의 변태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데 달랐다.
얼마 전'빼빼로 영예로'의 주류 심미에 이어'자웅동체 ''마귀 환자' 등 괴이형태로 모두 뛰어나와 극한에 도전했다.
그러나 이 가장자리 패션에 걸맞은 현상에서 우리는 인간의 몸에 대한 여러 가지 디자이너들의 생각을 많이 보았다.
그들이 추구하는 것은 이미 인간의 우아함과 섹시함은 아니다. 오히려 신화와 테두리 문화에서 단순한 양성 이미지를 뛰어넘어 남자와 여자, 신괴와 인간의 차이를 평평하게 한다.
패션계에 있어서는 일종의 혁명적인 힘으로 남녀의 신체를 의미 있는 패션을 부여할 수 있는 여성의 양복, 남성의 치마, 예술적인 디자인도 질병과 문신이 가져온 비정상적인 피부이기도 하다.
미
좀비 소년과 백화 환자
이전의 심미는 미소년과 불량배 단계에 머물렀다면, 신진에 등장한 이 모델은 미속적인 인간을 데리고 신마와 병태의 세계로 극단적인 물건을 찾게 된다.
최근 레이디 개가어용 스타일리스트 닉라 프미첼티 (Nicola Formichetti)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디렉터 디렉터가 다시 만들어서 2011 /2012 가을 남장에서 선보이는 큰 폭이 됐다.
공개된 쇼는 기존 버미의 스타일로 ‘무강계 ’의 시각 이미지를 강화해 괴이하게, 천인 ’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한 사람이 모두 현장에 있는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았던 그는 푸르른 해킹을 하고 가벼운 베일에 덮여 있는 해골 패턴은 해골 같은 해골 같았다. 그는 마치 행각의 좀비 처럼 그 눈을 살짝 드러냈다. 그는 신진남 레크 게니스트 (Rick Genest)이다.
Rick Genest
게네트는 캐나다에서 온 퍼미첼이 페이스북에서 발굴돼 별명'좀비소년'이다.
그는 전체적으로 문신을 하여 해골 이미지를 새파란 형태로 영원히 체표에 남기고 지금까지 모든 문신은 대개 몸의 절반을 차지했다.
발견 후 그는 신속하게 북미와 글로벌 초모가 되었다.
사실 천왕인 마이클 잭슨은 일찍이 ‘전율 ’이라는 명곡의 뮤직비디오에서 ‘생좀비 ’라는 이미지를 창조한 바 있다.
그니스트라는 새 시대의'활좀비'라는 가장 큰 의미는 적절한 시간에 T 대 위에 놓여 있는 사람 {page u break} 종극 몸의 미모를 보여준 데 있다.
Stephen Thomson
유독 유독, 기브니의 2011년 봄 여름 광고에도 스티븐니 톰슨 (스티븐슨)이라는 백화병 남성이 등장했다. 그는 최근 소녀들이 좋아하는 ‘모광의 성 ’에서 창백한 뱀파이어 분위기를 자아냈다.
광고에서 그의 회색 눈은 그 창백한 얼굴을 통해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재블시피 디자이너 리카도티시에서 보면 창백한 무혈 얼굴로 가져온 고딕의 숨결이 그의 미학적 중점이라고 그는 "(백화환자)가 내 세계에 가깝다"고 말했다.
톰슨의 천연 피부색과 머리색은 광고에서 일종의 조각상 같은 준영을 더해 예리한 눈빛으로 일부 사람들의 불편함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지만, 눈에 띄지 않을 수 없는 시선이 그에게 발돋움했다.
유행문화에서 백화 환자의 이미지는 종종 사악한 힘과 연결된다. 예를 들면 ‘해커제국 ’의 백화병형제, ‘다벤치 암호 ’의 연쇄살인자 세라스, 이번 톰슨의 출시에는 디자이너로 하여금 백화병과 견고한 문화상으로 신성을 강조했다.
백화환자인 톰슨은 이미 세상을 떠난 것처럼, 같은 백호랑이, 백사자, 백사자 등과 함께 신물이 되었다.
위녀
“위대한 영혼은 모두 자웅동체이다.”
영국 여작가 버지니아 우프가 말한 이 명언은 지금의 패션계에서 크게 이용했다.
성별 한계를 뛰어넘으려는 시도이며 이성에 대한 부러움을 더했다.
최근 사천보령은 남자가 치마를 입어 T 대에 희한하지 않은 만큼, 두 시즌 연속 T 대에 걸친 모델이 등장했다.
아름다움의 경계는 충격적인 외모를 가진 모델들로 인해 일반인이 이해하기 어려운 지대로 미뤄졌다.
{page ubreak}
Andrej Pejc
황금빛 부드러운 긴 머리, 정교한 얼굴, 매혹적인 눈빛, 가늘고 긴 다리 ….
앤드레 피길스 (앤드레제이 Pej Pejc)라는 19살 소년이 최근 패션계에서 큰 파란을 일으켰다.
비록 그는 자신이 말했다: “ 나는 오줌을 싸서 오줌을 쌌다. ”
그러나 그의 시선을 사로잡는 여성스러움과 놀라운 아름다움은 많은 사진작가, 잡지편집에 빠졌다.
Andrej Pejic 이 소재한 Storm 모델 소속사 사장은 지난해 봄에 Pejic 을 만나자 깜짝 놀라 계약을 했다.
Andrej Pejic 의 매력은 패션계에 매료돼 특히 고급스러운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유명한 마크 아크푸는 이 미인을 초청해 브랜드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의 2011 봄 여름 시리즈 광고, 기브니와 재안 폴 컬처 브랜드는 파리 패션쇼에 참석해'보게스 '프랑스 버전과 이탈리아 버전,'Tush' 2010 겨울 간행물,'아이디 '등 패션 잡지는 모두 블록을 찍어 주세요.
최근'요남'은 파리 패션주정폴티어의 2011 /2011 시리즈 발표 후'성별 변화'를 고려해 화끈한 여성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의 비밀을 담당한 모델.
{page ubreak}
Lea T
제외
도깨비
"앤드레 피기스 외에도 사람들은 최근 리티라는 변성모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그녀는 남성화된 근육 라인을 가지고 있어 여성의 몸에 양강 부분을 주입한다.
28세의 리티는 원래 남성의 변성자다. 그의 모습은 기브니의 겨울 광고에서 그 매혹적인 이미지가 나오자 소속사 측은 400여 개의 인터뷰 요청을 받았다.
그는 티서장기 조연출과 패션모델이었던 기브니시의 창의총장 디자이너였다.
이후 기질이 서양 상식에 잡혀 기븐체의 2010년 추동 광고에 출연했다.
‘보게스 ’의 프랑스판은 지난해 8월 간행물에도 이 변성모델의 전라포스터를 게재한 바 있다. 이 사진은 큰 논란을 일으켰고, 이 모델의 변성인 신분 때문이 아니다.
일제히 리티는 브라질 레전드 스타인 세레좌의 아들이며 변성 후 온 가족이 반대를 당하는 것은 ‘반역자들 ’이라고 할 수 있다.
가가파
무위녀들은 아름다운 나비 같거나 화려한 외모를 감싸고 있는 무게 폭탄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단조로운 삶이 그녀들로 바뀌어 색채와 자극이 돋보였다.
무엇이 두려움일까? 담배를 피우는 샤넬은 속박에서 편안한 용기를 해방할 수 있는 소박한 나체 촬영의 전위를 추구하는 리디가가가가가가가 기이한 옷차림으로 대중에 도전하는'장거'이다.
현재, 두려워하지 않는 여자들은 더 이상 위축되어 다른 사람에게 끌려가는 것이 아니라, 소탈하고 자신의 개성을 추구하는 것이다.
자기중심, 과장, 심지어'흔들기'의 면도 언급하지 않는다면, 사회, 심미, 예술, 패션 등의 추동력은 부정할 수 없다.
동요가 지나자 이제 사람들의 생활리듬이 보편적으로 빨라지고 물질적 성향과 정신적 공허함은 강렬한 반차를 형성하기 위해 고소비와 자극적인 삶을 추구하는 토양을 제공한다.
이렇듯 여성들이 반짝반짝 등장해 화려한 옷을 입고 짙은 화장을 하고 이복을 입고 있다.
오늘날의 패션계에서는 두려움 없는 여자들이 어디서나 볼 수 있다.
{page ubreak}
Lady Gaga
리디 개가
LadyGaga 는'디곡'을 부르며 뉴욕을 섞은 미국 소녀는 거의 정상적인 차림을 볼 수 없었다.
갑자기 어느 날, 토네이도 바람처럼, 아이미 아이리스를 머리를 쓸어내며 또 다른 금목판 패션뮤즈로 떠올랐다.
너는 분명히 그 거리에서 찍는 것을 보았을 것이다. 그녀는 “ 에나멜 ” 식 가슴옷과 좁은 치마를 마그네슘 등에서 내뿜었다.
이 2.0판의 마돈나가 큰 기대를 모았고, 사람들은 고무 가슴옷을 바라보는 후, 그녀는 또 어떤 신선한 장난을 부추길 수 있을까.
이에 이어 한 번씩 거리에 등장하는 것은 ‘따끔 ’의 등장으로 한 번도 그녀의 패션에 실망을 주지 않았다.
패션커다란 패턴도 그녀를 사랑하고, 아마니든 D &G 를 돕고, T 대 위에는 가가가풍이 불기도 했다.
이빨
패션계에 역류가 일고 있어 치아가 드문 미인이 인기를 끌고 있다.
부처님 라거 필드의 소리에 따라'이틈녀'들의 봄이 찾아왔다.
프랑스인들은 이음매를 맺고 가장 이득을 얻은 것은 간판 이음의 여자 스타 베니사 파라디스 (Vanessa Paradiss) 이다.
이 큰누나는 최근에 홍조가 안 되자 부처님께 흠점되어 샤넬의 새로운 대변인으로 거액의 포스터가 도처에 꽃이 피었다.
섹시한 이빨에 뜨거운 불꽃의 입술을 맞추어 아름답고 아름답다.
이 외에도 로라 스톤 (Lara Stoone) 도 있다.
기괴하다. 그녀는 그다지 예쁘지 않다. 몸매도 오버사이즈인데, 하필 모델링 비바람을 불러일으키는 것만으로도 그녀의 섹시한 이빨 때문일까. 각 패션 브랜드가 그를 필쟁의 장수로, 글로벌 모델 차트에서 순위가 바로 문안 자리까지 치닫고 있다.
{page ubreak}
Lara Stoone
최근 로라 스통이 무심히 쇼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자 부처님이 신속하게 새로운 진치틈을 발굴해 풋풋한 모습을 발굴해 수입을 휘하에 발굴했다.
샤넬의 2011년 봄 여름 리조트 쇼에서 풍광을 한 바퀴 돌린 뒤 조지아 매그르 (Georgia May Jagger)가 신속하게 모델의 위치를 뛰어올랐다.
그리스식의 순수한 드레스, 프랑스식 우아한 로맨틱 프린트, 이역 풍미의 민족 풍조가 혼합해 엄청난 섹시함을 연출할 수 있다.
이 모든 자연 은 그녀 의 표준 인'프렌치 '에서 비롯된'프렌치 치틈', 여성 마나 온트 와 스튜디오 마리오 소란 들 이 모두 그녀 의 큰 치아 와 잇몸 에 대해 칭찬 을 아끼지 않았다. "정말 섹시하다!"
중량
베스 디토 (Beth Ditto)가 제안 폴 갤러리의 2011 봄 여름 여장장에 등장하지 마라. 이'중파운드급'의 The Gossssip 밴드 보컬 모델이 되어 당황했다.
그녀는 여태껏 겨드랑이 털을 벗지 않고 향수를 바르지 않고, 옷차림이 숨막히게 치장했지만 수많은 디자이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녀는 여권주의, 언사가 날카로운 동성애자다. 공연할 때 팬티를 시청자들에게 던져 ‘러브 ’ 잡지 표지에 200파운드를 넘는 여인이다.
그러나 파리 패션주 Fendi 수장의 첫 번째 순위에 앉을 때, 또 너무 어색한 소녀가 됐다.
Fendi 브랜드의 힐비아 관계자는 "베스 디토가 새 핸드백을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모험만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패션계에서는 안된다는 게 없다."
중성과 강세녀
여자는 더 이상 부드럽지 않고 자기를 찾는 독립, 그녀들은 남자답거나, 남자의 각진 옷으로 자신을 감싸준다.
이 세상의 미래는 더 이상 XY 의 염색체에 고정되지 않을 것이며 모든 것이 가능하다.
패션계에서는 어떤 이들이 사람을 혼돌릴 수 있는 독특한 매력 을 지니고, 남자와 여자의 이중 특성을 지니고 있는 여자들이 바로 외국의 틸다 스윈턴 (Tilda Swinnt), 예를 들어 중국의 이우춘.
당분간 이우춘, 스윈턴은 자웅동체라고 할 수 있는 전설: 1미터 8의 키를 보유하고, 곡선의 몸매와 날카로운 두 눈을 가졌다.
그녀는 스크린에서 남녀 모를 천사 가바이열 역을 맡아 400년 간 오랜도를 넘어섰다.
공항에서 안전검사통로를 통과할 때는 일반적으로 남성 안전검사원이 그녀를 찾아 몸을 조사하고 다른 공공장소에서 자주 ‘미스터 ’라고 불리기도 한다.
{page ubreak}
Tilda Swinton
물론 현실에서는 남성이 되고 싶지 않다. 자신의 여권을 선양하고 더 세게 꾸미는 것이 바로 우리가 말하는'강세녀'다.
원추형 브래지어 입은 마돈나의 강세는 남자의 허벅지 근육과 강한 의지에서 비롯됐다. 작은 벨형수 빅토리아는 절대 표준적인'강세족 '일원으로, 뿐만 아니라 남편 베크햄햄의 복장을 붙이고 있는'강세'의 옷차림도 풍채에 충분하다.
'강세 의상'이나 파워 룩으로 표현할 수 있는 것은 여자의 힘이고 어깨가 넓은 것이 이 스타일을 대표하는 요소다.
Maisson Martin Margiela 는 2007 봄 여름 티브가 어깨를 넓게 재활할 때도 많은 사람들이 어린 패션으로 보는 실험을 했지만 2008 봄여름이 되었을 뿐 아니라 Maison Martin Martin Martin Margiela 는 종이 모양의 어깨놀이를 계속하고 있으며, 벨엔시아도 러시아 세트와 우주시대의 다른 방식으로 파워를 선보일 때도 1980년대 이후 큰 여성시대가 찾아왔다.
오버 숄더 외에도 더블 버클 군복 장화, 흡연복 등 모든 것을 현대녀의 세련된 세련된 요소를 만들어낼 수 있는 패션 디자이너들에게 설계 초도 속에 포함돼 많은 스타들과 슈퍼맨들이 자신을 치장하기 시작했다.
- 관련 읽기
- 주식 학당 | '예쁜 50 '시세가 시장 논란의 초점을 어떻게 연기할 것인가
- 법률 강당 | 제1호 방송상 플랫폼에서 다시 전쟁이 《부정 경쟁법 위반 혐의를 폭로하고 있다 》.
- 산업 투시 | 중국 기업은 모방자 지위 소매 무인화 또는 미래 추세가 될 것이다
- 종업원 천지 | 상해 인재 정책 ‘ 30조 ’ 가 상해 인재 정책을 내놓고 새로운 시도가 있다
- 상회 협회 | 2017 천하 인터넷 상인 대회: 이 세상은 더욱 움직인다
- 시장 시세 | 공급측 구조적 개혁 깊이 추진 전형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무역 새로운 엔진
- 스타덤 | 35 34;; 전 짧 은 뒤 길다 & 35 & 34; 꼬리 장식 을 당신 과 유역비와 똑같이 아름다워 졌다
- 이번 시즌 유행 | 마이화 2970999의 의류는 원천의'달의 앞머리'도 매력적이다.
- 패션 블로그 | 《화소 》 대결말강 소외는 왜 갈수록 하얗게 변하는가?
- 시각 도철 | 송혜교의 결혼 이슈 머리랑 비주얼이 다 높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