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만니: 몸에 입힌 의식문화
무한인은 이탈리아'조만니'를 중국으로 끌어들였다.
이탈리아, 오래된 신비한 지중해 국가, 한 촌락의 토지는 농후하고 순후한 문화적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그는 이름만 듣기만 하면 전 세계의 영지, 로마, 플로렌사, 베니스
밀라노
도령, 나폴리스, 페루가 ….
그는 이름만 들으면 수많은 여자들의 패션 브랜드, ARMA I, VERSACE, GUCI, PRADA, Dolce &Gabbana, ZEG A, MISS0 ICostume ……
2000년, 무한의류 세가의 남자, 아버지께서 주신 550만, 큰 나무에 기대지 않는 부자 부걸, 조만니라는 이태리 패션 브랜드를 중국으로 끌어들인 그는 부걸, 무한 경무총지배 사장이다.
현역 무한성 경제 무역유한책임회사 회장 겸 총지배인.
1990년 부제의 아버지 부빈은 조르미 의상을 창설해 7년 만에 중국 여장업 10강에 올랐다.
2000년 9월 ‘도련님 ’ 부제는 아버지께서 주신 550만 이가단독으로 일손을 품고 여장을 만들었다
베스트셀러
브랜드'조만니 '
이 묵직한 550만은 가족 브랜드의 모든 혈연 관계를 끊는 것을 의미한다.
격정이 넘치고 일은 삼랑의 부걸처럼 중국 여장계에 뛰어들었다.
그때 아버지를 제외하고 강호에서는 누구도 이 작은 키를 모른다.
하룻강아지 범 무서운 줄 모르며, 누가 생각해도 백 퍼센트의 성공을 보장할 수 없었지만, 그때는 겨우 24세 부걸은 이런 생각을 하지 않았다.
그가 돈을 받은 첫 번째 일은 100만 위안에 가까운'21세기의 여장업 '무한정상회담을 열었다. 힘들게 돈을 벌어 죽을 뻔 했다.
"당시의 명모 조준, 갈매기...
이연
그리고 중국 의류 그룹 사장과 국가 의류 업계 생산력 촉진센터 주임 양용, 중국 패션 평론가 장신 씨가 모두 왔다. 전국 72개 매체로, 300여 명이 비행기표만 20여 만원을 들여 바글리에서 3일 동안 머물렀다.
부걸은 아직도 기억이 새롭다.
총 500만 원을 투자했으나 100만 원을 들고 화사하고 실속 없는 정상 회의를 열어 부걸이가 호칭을 얻었다.
지금은 이미 노부라고 불리는 부제라는 호칭은 ‘부도령 ’이라는 호칭도 ‘마음에 걸렸다 ’, ‘나도 고생을 많이 했고 어릴 때 집안이 가난했고 소를 놓아주고 농사를 지낸다고 생각했지만, 나는 돈을 써서 이 파티를 한다고 생각했다!’ 부걸이의 생각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브랜드를 판매하는 것보다 한 번 홍보하는 것이 낫다.
그 며칠 신문이나 방송국, 텔레비전을 켜는 것을 보니 모두 ‘ 조만니 ’ 이다. 이것이 바로 부제가 요구하는 효과이다.
정상회담이 끝나자 부걸은 오히려 자금 난세에 빠졌다.
550만원의 현금, 일, 한이탈리아 등지의 수입원단은 350만여 만원을 들여 쇼핑몰에 들어가 매장 인테리어, 2000년 11월, 부걸의 계좌에는 1만 2000여 위안이 남았지만, 이때의'조만니'는 입소문 및 효익으로 전화됐다.
외부의 질의는 물처럼 쏟아져 나왔다. “부결이 버틸 수 없을 것 같다 ”며 어머니도 아들에게 “ 아버지께 사과하러 가자. 용서해 줄 거야.”
"이맘때 아버지를 찾아가면 평생 무시당하겠다."
부제는 이를 악물고 이 고비를 버티고 있다.
중요한 시각에 호주는 오랜 장사 파트너 송사장이 주동적으로 부걸에게 100만 원짜리 원단을 외상으로 제시했다.
그때 부제와 아내는 공장에서 2평미터의 작은 집에 45일 살았고 새벽 2시에는 작업장, 재단, 재단, 포장...
모든 코너를 직접 주시하다.
"이 숨쉬는 기회는 모처럼 가늘고, 레이스 하나, 단추가 부적절하게 쓰여 전체가 실패할 수 있다."
{page ubreak}
2000년 12월 하순, 부제는 무광시에서 한 달 동안 영업할 기회를 얻었다.
이 25평미터의 매장에서 조만니의 첫날의 영업액은 2만 7000위안에 이른다.
조만니는 21일 만에 87만5000원짜리 매출액으로 무광4년만에 단 브랜드의 월 판매 기록을 깼다.
이어 신세계 조만니를 초청해 첫 달 만에 건물 판매 2위가 됐다.
조만니는 현재 전국 30여 개 도시에서 200여 개의 직영점을 갖고 있다.
2007년 말, 두 조만니 직영점은 베이징 신세계 백화점과 옌사 오트래스 쇼핑센터에서 문을 열었다.
조만니는 그해 4월 베이징 시장에 입국한 이후 시단, 화련상사를 포함한 6개 백화점에 입주했다.
부제는 올림픽이라는 좋은 상업기를 잡을 수 있기를 희망했다. "이렇게 많은 외국 친구들이 북경에 오는데, 왜 이런 좋은 기회를 이용하여 중국 의류를 판매하지 않느냐?"
20년 에 옷 을 만들어 중국 여장 10강 에 올랐다
10년 동안 검을 갈았는데 20년은? 20년 전 부걸은 활력과 작업에 힘찬 몸으로 지친 것은 아니다. 20년 후 조만니는 이미'우아'의 꽃으로, 저조한 사치화'가 이미 많은 중복자의 골수에 빠졌다.
이런 변화는 부동산, IT, 금융 등 이른바 조양산업에 두면 대단한 것 같지 않다.
그러나 침착하고 눈부신 무한 의류업에 놓여진 배경에 놓여 있다. 기존의 대목, 스타들은 자취를 감추고, 어떤 이는 매신자가 더 돈을 버는 업종, 이런 변화는'조만니 현상'이라고 불릴 수 없다.
성공은 항상 닮은 것이 아니라 실패도 각기 다른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부제는 조만니의 성공의 길은 언제나 독특한 내포가 있다고 굳게 믿는다.
2000년, 조만니는 중국 복장
분야에서 여장 브랜드의 경쟁이 가장 치열하고 국내 고위시장은 거의 외국 브랜드에 점령되어 있는 만큼, 한석의 난이도를 얻으려면, 자칫 부주의해서 패를 씻을 가능성이 있다.
현지의 중국 여장 시장은 비양성의 치열한 경쟁 단계에 놓여 있어 시장 케이크는 거의 거의 다 짜여져 있다. 이런 상황에서 발굽을 잡기 위해서는 어떻게 쉽겠는가.
그러나 부제는 여러 해 시장의 시련을 통해 민감하고 독창적인 입시 안목을 깨닫고 있다. 그는 중국 여장 시장이 부족한 것은 브랜드가 아니라 진정한 패션 품위가 부족하고 소비심태에 맞는 실용적인 브랜드가 결여됐다.
이른바 ‘ 불파불립 ’ 이란 시간과 시장증명, 푸제는 중국 여장 시장 발전의 상황을 파악하는 것이 정확한 것이며, 핵심 고객 군위와 디자인 이념도 정확하다.
독창적인 시장의 안목과 전국적인 인터넷 우세로 조만니는 시장에 들어서자마자 전국의 대형 매장이 월도 판매 차트에 오르는 초라한 ‘조만니 속도 ’로 깜짝 놀라 호소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대학교의 교재로 등극했다.
우한의 유명 대학교의 교수는 조만니 속도를 진지하게 연구한 뒤 조만니는 혁신에서 발전해 호화롭고 우아하고 지성적인 스타일을 고수하며 완벽한 품질을 견지하고 일선 브랜드의 세부 요구를 견지하고 있다.
여러 해 동안 시장의 단련을 거쳐 조만니는 독특한 브랜드 문화를 형성하여 국내 고단 여장 시장에서 일석 자리를 차지했다.
{page ubreak}
2010년 조만니의 판매 실적이 급증한 것은 전역에 적홍 상태로 상반기 앞당겨 판매계획을 50% 초과 완수하였으며 회사 브랜드의 급격히 평가를 받아 연간 판매가 4억 위안을 돌파했다.
연말이 다가오니, 전국 각 지역의 지사가 매일 전환되는 정밀판매 데이터가 밀려나며, 끊임없이 상승하는 판매 숫자는 조만니에게 올해 2010 중국 여장 판매 10강행렬에 안정적으로 진출할 수 있다고 알려 주고 있다.
[적자정]
일생 의 정력 으로 중국 의 국제 사치 브랜드 를 창조 하다
C ° c ° Channe1, 조지 아르마니....
국제패션계에서 천둥지둥한 이름으로 부걸에게 그의 일생 숭배, 공부의 대사이기도 하다.
이 20년은 옷 한 벌만 만들고 명품 옷을 입는 기업가들은 “내 일생의 정력을 써서 중국의 국제사치 브랜드를 만들어 내는 것은 조만니다 ”고 감동적으로 말했다.
타임터널을 뚫고 국내 사치품 시장, 에르메스, 루이비덴, 샤넬, 아마니, 디올, 보글리, 범사철 등 각양각색의 사치품을 선보이며, 중국에서는 오천년 고로문화의 내막을 담은 국도에 있어서, 자신의 이야기와 번화함을 다투고 있다.
이 사치품들은 모두 ‘ 서양 ’ 이라는 낙인을 눈에 띄고 있지만, 동양사치품은 아직 깊은 규방에 숨겨져 있지 못하고, 출수할 수 있는 불외한 국주 모대 등 몇 개의 손꼽히는 ‘ 오래된 글자 ’ 에 있다.
부제의 가장 큰 꿈은 중국의 국제 사치품 브랜드를 만들어내는 것이다.
오늘 이 초연 없는 세계 대전에서 브랜드는 한 기업의 이미지를 대표할 뿐만 아니라 한 나라의 얼굴을 대표하는 것은 국가종합경제력의 상징이다.
중국이 진정한 브랜드를 외국으로 만들어 놓은 의상 브랜드는 여전히 공백이다.
사회적 책임감으로 실업 애국, 실력 보국 기업가, 부걸이는 좋은 브랜드만 끌어들이고 싶은 사람은 중국의 본토브랜드를 빠져나가게 하고 국제패션계에 진입시키려 하지 않는다.
그는 현재 일상 업무의 일부분으로 국제사치품 디자이너와 스튜디오와 연계해 사치 브랜드의 창출을 위해 준비 작업에 나선다.
이 이상을 이루기 위해 그는 자신의 일생에만 몰입할 뿐만 아니라 의류 디자인을 사랑하는 딸을 영국 산마르틴 아트 아트대학에 보내어 의상 디자인을 배우기 위해서도 그의 의발을 계승하기 위해서도 이 꿈을 완성하기 위해 그 위대한 일을 전수해 내려갔다.
현재 조만니는 3만 평방미터에 가까운 현대화 조만니복공업원이 이미 완공되고 내년 초부터 투입할 계획이다.
이후 더 큰 자금을 투입해 12만 평방미터의 중국 실크 박물관과 중국 실크 업계 기준의 실크 컬러 견고도, 강도 실험실, 중국 최대의 패션산업 왕국을 조성할 예정이다.
[조만니 실적 게시!]
2000년 9월 부젤 기획, 이탈리아 조만니 (Gowani)와 국내 무역부, 중국 사회과학원 및 중국 의류 그룹 등을 합동, 무한 샹그리라 호텔에서'21세기 중국 여장 무한정상 정상'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중앙방송국, 신화사, 봉황위성TV 등 국내외 67개 매체들이 보도했다.
2000년 10월, 부제는 이태리 패션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도입했다.
2001년, 부제는 무한 경제 무역 유한 책임회사, 성중조만니 중국 지역 총대리, 회사 회장, CE0.
2002년 9월 중국 여장박람회는 심천에서 개막하여 주최 측의 초청을 받아 회의에서 고단 포럼 연설을 했다.
2007년 1.6억원 판매, 중국 의류 협회와'중국의복 패션패션'은 중국 여성복 업계의'우량블루칩'과'중국이 가장 발전하는 잠재력 있는 여장 브랜드'로 꼽혔다.
2010년 조만니의 판매 4억 돌파, 중국 여장 판매 10강에 들어섰다.
2010년 부걸은 전국 방직 공업의 모범으로 평가되었다.
2000 ~2010년 부제는 이어 ‘십가교육사 ’ ‘우수 기업가 ’, ‘무한시 ‘십대 걸출군 인물 ’, ‘무한 조깅보 10가창업 인물 ’ 등으로 평가됐다.
[조만니 자선방!]
2008년 문천 대지진 중 조만니는 재해 지역에 기부금 230만 위안을 기부했다.
2010년 옥수 지진 중 조만니는 재해 지역에 기부금을 모두 50여만 위안을 모았다.
최근 몇 년 동안 시잔련 보조 활동에 선금 30만 위안을 기부하였다.
장애인 근로자 200여 명을 모집하여 시 정부에 ‘ 장애인 취업 기지 ’ 라는 영예를 수여한다.
여러 전문대학교와 조만니 복식 계약을 체결해 매년 200여 명의 대학생의 취업 문제를 해결하고 여러 해 동안 모두 천여 명의 취업 문제를 해결했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특집 | 宁波时尚再添新动力|2019宁波时尚节暨第23届宁波国际服装节盛大启幕
- 패션 브랜드 | KM20 X Off-White 협력 10주년 한정 캡슐 시리즈 발매, 메인 보람 배색
- 패션 브랜드 | Tyler, The Creator 신특'IGOR'같은 수트 시리즈가 오늘 밤 출범
- 패션 브랜드 | 신백륜 X BEAMS X Mita Sneakers 새로운 연명 CMT580 신발
- 즉시 뉴스 | 할인력 `사상 최대의 ` 쌍11 ` 전자 상업계 거머리 어떻게 시장을 발굴합니까
- 즉시 뉴스 | 유행이 바뀌면'볶음','스커트'오래 걸리나요?
- 매일 첫머리 | 상무부 시장 운행사 책임자 가 2019 년 전 3분기 소비시장 운행 상황 을 이야기하다
- 유행화 | PEACEMINUSONE X Nike Air Force 1 연명화 발매 날짜 확정~
- 유행화 | 광웨이 2019 Pro Leather'All-Star Pack'신발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 유행화 | Nike Dunk SB Low'Viietch'배색 슈즈를 습격해 고급 스웨이드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