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할 수 없는 다섯 구실
창업
사실 사람들은 모두 성공할 수 있다.
다만 진부한 관념에 얽매여 성공을 얻는 최고의 시기를 잃고 행운의 총아가 될 수 없다.
사실도 그렇고, 전에는 승냥이가 호랑이를 무서워하는 것이 두려워 하는 것이지, 어찌 그런 것이겠는가?
성공
.
대다수의 창업자들은 단지 창업의 대문 밖을 배회하고 있다
감히
매진하다.
항상 밑에서 말한 것 같아요.
5대 구실
좌우로 창업자에게는 금기이다.
그 일에 걸려 넘어지면 성공도 머지않았다.
핑계로 충분한 자금이 없다
창업을 갈망한 사람들은 실제로 아르바이트를 좋아하지 않고, 돈이 부족해서 창업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위씨 양성센터 사장은 창업할 수 없는 핑계일 뿐이라고 말했다.
그는 필자가 컴퓨터 교육을 시작할 때 486의 중고컴퓨터를 한 대 뿐이며 7층에 위치한 민방 안에서 창업 생활을 시작했다.
가동자금을 말하자면 모두 3000원도 안 된다.
그러나 스스로 목숨을 걸고, 성공을 거두지 못하고 그만두지 못했다.
몇 년 동안 싸워 왔지만 컴퓨터 업데이트 뿐 아니라 업계 에 명성 을 떨쳐 고정 자산 은 이미 백만 명 을 넘었다.
그가 자주 하는 말은 창업이 그리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만약 돈이 너무 많으면 창업도 상관없다."
핑계2:돈벌이 없는 프로젝트
한 유명 사이트와 함께 창업 문제에 관한 심리조사를 한 적이 있다. 피드백 결과 80%가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자신은 차라리 아르바이트를 하지 않고 무작정 창업에 나서지 않겠다고 했다.
그러나 비비미 광고 디자인 회사 사장은 필자에게 돈을 벌거나 번거나 버는 것은 상대적인 개념일 뿐이다.
그는 예를 하나 들었다.
부동산은 거의 공인수익이 가장 높은 산업으로, 이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경영하는 부동산 회사가 30%도 안 된다.
프로젝트가 돈을 안 벌어서 그런가? 절대 아니야! 돈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창업에 성공하고 싶다면 항목을 과대평가하는 것이 좋거나 좋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이 업종의 취미를 좋아하느냐에 대해 고민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이 두 가지 기본 조건을 갖추면 좋은 방법과 수단이 있으면 흙도 황금으로 변할 수 있다.
구실 3: 충분한 자신감이 없다
자신감은 승리의 보물이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창업을 기대할 때 항상 자신감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낀다. 반대로 자신이 프로젝트와 위험 능력을 갖고 있는지 더 의심한다.
이런 소극적인 심리적 역할 아래 기회와 행운도 스쳐 지나갔다.
직판업에 종사하는 진 선생은 필자에게 ‘ 전매 ’ 의 관계로 우리나라의 직판시장은 줄곧 늑대와 전쟁이 분분하다.
그러나 자신이 대리하는 브랜드에 대해 충분히 고증한 후 합법적인 합법적인 합리적으로 찬성을 반대하는 친우단 중, 어찌 호랑이굴에 들어가지 않고 호랑이를 잡는 용기를 내어 일을 하기 시작했다.
{page ubreak}
2년 동안의 비바람을 맞고 자신도 한 직판점에서 5개로 발전하고, 연간 소득은 모두 백만 이상이다.
그는 필자 인터뷰에서 "우리나라 현재 직매 상황에서 100% 성공할 수 있을까? 분명 없다! 남들보다 과감하게 시도해 보니 정말 성공했다"고 말했다.
구실 4: 성공 경험이 없다
경험은 끊임없는 모색과 집적에 힘입어 절대 인지사는 태어나면서부터 아무것도 알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이 소박한 이치는 거의 사람마다 안다.
창업에 직면했을 때 상당수 많은 사람들이 이 방면에서 미련을 일으켰다.
기씨는 현재 구두업 그룹의 사장으로, 자산이 억을 넘었다.
그는 필자와의 창업에 대해 이야기할 때 10년 전 운동화를 발탁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당시 나는 오늘 규모가 있을 줄은 전혀 몰랐다.
다만 누구나 신발을 신어야 한다고 생각할 뿐, 세상이 이렇게 커서 시장은 작지 않을 것이다.
"그러자 자신이 대출해서 신발 공장을 만들었다.
중말부터, 스티커 생산, 가면서 보며, 일화월로, 스스로 문외한이 이 분야의 전문가가 된다.
그는 경험설에 찬성하지 않는다. 그것은 창업자의 족쇄로 수갑을 채우고, 겁쟁이와 패배자의 구실로 여겨진다.
시장 경쟁이 너무 치열하다
경쟁을 하려면 이 사회에서 어느 직업이 경쟁할 만한 것이 없다.
그러나 경쟁이 있기 때문에 기업이 더 빨리 발전시켜 사회 발전이 다원화될 수 있다.
하지만 평온한 날엔 창업의 성공을 얻길 바란다면 꿈에서만 존재할 수 있을 것이다.
고문 서비스에 종사하는 김홍문화전파회사 회장 추선생이 이렇게 타이르다.
그는 창업자는 사회의 물결 속에서 세례를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경쟁을 해봐야 자신과 상대의 차이, 자신이 시장에 대한 부족함을 알 수 있다.
그는 자신이 종사한 고문 서비스로, 이 밥을 먹는 사람은 이미 쇠털보다 많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컴퓨터 한 대의 휴대전화 한 편의 사무실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는 사실은 이미 모두가 알고 있다.
어룡이 혼잡한 것은 현재 컨설팅 업계의 진실한 사진이다.
자신이 꾸준히'유정, 전공 집착'을 고집하는 경영도, 열화된 컨설턴트 서비스 업계는 여전히 확고한 발꿈치로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사실상 진정한 성공자는 모든 객관적인 요인을 버리고 목표를 향해 용감하게 나아가게 된다.
창업자들은 창업길에서 조금 망설이고 성공이 다가올 것이다.
- 관련 읽기
- 최신 주제 | 안정적인 성장 정책이 이미 밀집되어 출범되었다.
- 상장회사 | 2015년 상장업 쌍 주업이 점차 트렌드 더블 주업이 점차 추세를 보이고 있다.
- 전시회 특집 | 상해 국제 방직 공업 전시 업종 전시 플랫폼 이 창의적 매력 을 드러내다
- 국제 표준 | 미국은 의류 업계 제안을 재부축하여 시대가 지난 캐주얼 외투 관세를 낮추었다.
- 무역 정보 | “ 다섯 개의 전환 ” 대외무역의 새로운 우세를 재소하다
- 최신 주제 | '일대일 '전략이 포인트예요.
- 무역 정보 | 대외 무역 거래 는 ‘ 해무역 운상 ’ 에 진입하여 늘 전통 패턴 이 전복되었다
- 국제 데이터 | 1 -4월 모로코 대외 무역 지출이 대폭 감소하다
- 패션 인물 | 페루 패션 디자이너 원몽 중국
- 무역 정보 | 대외 무역 성장: 난이도가 높아졌지만, 다시 승진하는 것도 기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