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상사가 남자 부하를 대하는 6 조 준칙
☆ 맞다
남성 산하
예의를 차리면 안 된다
성공적인 직업 여성이 되는 것은 다방면의 압력에 직면하고 있다.
성별 차별 때문 외에도 남성 산하의 불복의 시련에 직면하고 있다.
여주관으로서, 너는 그에게 연공을 기울여 고심하고, 그는 너를 편찬할 것이니, 그러므로 이런 남성들을 대할 필요는 없고, 어디서나 겸손하게 양보해야 하며, 상급자의 권위를 내놓고, 그가 먹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느끼게 한다.
물론 은위를 병행하면 가장 효과적이다.
☆자신을 키우다
독립성
사적인 교제에서 남자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다면 직장에서 남자 동료의 예우를 받을 수 없다.
만약 네가 유능하면 남자 동료가 오히려 위협을 받을 수 있다는 느낌이 든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또 코웃음을 지을 수 있기 때문에, 여자는 직장 장소에서 남자들의 입에서 많은 배려를 받을 수 있지만 실제 상황에 이르기만 누가 진심으로 도와줄 사람은 없다. 오직 너만 의지할 수 있다.
☆다치지 마라
남자 동료
자존심
이것은 네가 남자에게 아첨을 하라는 것은 아니지만, 남자는 항상 천하제일인 것을 자신하고 무소무도하고 못하는 것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런 자존심은 실제로는 매우 취약하고, 여자들이 그의 존재를 위협하면 저항심이 생긴다.
그래서 한 현대의 세계에서 확고한 발목을 잡으려면 적당한 시간에 자존심을 지키고 한두 마디 칭찬을 해야 한다.
그러나 이 칭찬은 분수에 맞게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이 그에게 고의로 오해할 수도 있고, 너희를 난처하게 한다.
☆함께 있는 공통점을 찾다
남자 동료가 직업 여성에 직면했을 때, 그는 자신이 직면한 여성이기 때문에 동료이자 여자였다.
이런 상황에서, 당신은 이러한 심리를 없애고, 하나의 공통점을 세워 공감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여 서로 쉽게 지낸다.
이 목적을 달성하려면 먼저 이 사람의 취향을 알고 있어야 증후약을 쓸 수 있다.
음악을 들으면 너희들은 공통된 화제가 생겼으니, 여러분도 자연히 공사 이외의 일을 이야기할 수 있다.
☆ 남자 동료의 의견을 구하다
남자 동료의 의견을 구하는 것도 칭찬이다.
그의 견해와 경험을 중시한다는 의미로 그가 존재하는 중요성을 느끼기 때문이다.
당신은 남자 동료의 의견을 구할 때 주의해야 한다: 회사에서, 남자 동료와 순수한 개인적인 문제를 상의하는 것은 가장 적합하지 않다. 가정, 남편, 남자친구의 문제 등등, 당신과 사교가 상당히 좋다.
물론 자동차, 주식 투자를 원하거나 집을 구매하고 싶다면, 그가 이 방면에 연구가 있다는 것을 알면, 가벼운 상황에서 (점심, 퇴근 후) 그에게 조언을 받을 수 있으니, 당신이 눈에 띄고 친절하게 대해줄 수 있을 것이다.
☆남들 앞에서 눈물 흘리지 마
여성은 울음으로 원하는 것을 요구하기 쉽다.
그러나 한 직장에서 이런 여성적인 감정표현은 용납할 수 없다.
이 울음은 곧 동정을 받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바로 순간의 일이다.
장기적인 안목으로 볼 때 당신의 위엄을 훼손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사업 이미지에 해롭다.
어떤 경우에는 어떤 여자의 눈물을 받아들일 수 있지만 한 주관은 절대 안 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