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성공적인 창업자는 반드시 갖춰야 할 자질이다

2010/5/29 17:49:00 31

시장의 개방과 국가 정책의 대대적인 지지에 따라 최근 창업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중국이 이미 초근창업에 들어섰다는 주장도 나오고 있다.그러나 창업자가 운집한 뒤에도 많은 중소기업들이 도산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현재의 경제 위기 기간이다.


이런 가혹한 환경 아래에서 창업자의 심리적 자질이 창업자 창업자의 창업성패의 하나의 관건이 되었다면 창업자는 어떤 심리적 소질을 갖춰야 할까?(관련 뉴스: 이 다섯 개의 보자기를 버리고 부자가 첫걸음)


감히


기회와 위험은 공존하는 것이며 창업활동에 종사하면 위험이 반영될 것이다.그래서 창업자는 대담하게 선정한 사업에 위험을 무릅쓰는 심리적 자질을 가져야 한다. 이런 소위 소위 소위 다.용감한 사람은 사업에 대한 긍정적인 심리 상태를 나타내고 새로운 출발점을 찾거나 수시로 행동에 옮기려고 한다.한 창업자는 먼저 하는 이런 소질을 가지고 있어야 앞으로의 일을 더 자신 있게 잘 할 수 있다. 물론, 이런 자신감, 감히 맹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이성 분석의 기초를 세울 수 있다.


독립


직원들은 상사에게 의존할 수 있지만 창업자는 안 되므로 창업자는 독립 분석과 의사 결정의 심리적 자질을 가져야 한다.회사 직원들은 직장에 따라 근무할 수 있는 업무에 따라 일을 할 수 있고,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일을 당하면 상사와 동료를 가르칠 수 있고, 결정할 때 직원들의 위험과 책임은 상대적으로 한계가 있을 수도 있다.그러나 창업자로서 이런 의존성을 누릴 수 없었기 때문에 창업자는 일정한 담식과 독립성을 가지고 새로운 상업기를 잡기 위해 용감하게 새로운 사물을 시도해 시장의 맥박을 파악해야 한다.


좌절


창업 과정은 장기적으로 분투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목표가 확정되면 창업자는 이미 정해진 목표를 향해 한 걸음 걸어야 한다.창업 과정에서 창업자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예를 들면 고객과 분쟁, 직원, 직원 문제, 자금 단류, 돌발 사건 등이 발생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창업자에게 스트레스와 좌절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창업자가 좌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다.좌절에 직면하면 자기 심리 조절을 하고 사업에 다시 뛰어들 수 있다.


창업은 어려운 임무이고, 창업자는 이 과정에서 온갖 어려움을 겪는 것도 불가피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창업자는 반드시 좋은 심리적 소질을 가져야 한다. 스스로 어려움에 직면할 때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어려움 앞에서 자신에게 지는 것은 아니다.


 

  • 관련 읽기

어떻게 성공한 상인이 됩니까?

상업대학
|
2010/5/28 15:54:00
35

창업자는 반드시 낮은 포부를 높여야 한다

상업대학
|
2010/5/28 15:45:00
30

프로젝트 선택 시 필수 정규 표준

상업대학
|
2010/5/26 18:04:00
31

사기꾼에게 한 공장을 속았다

상업대학
|
2010/5/25 19:23:00
26

소규모 테스트 측정은 네가 얼마나 속았는지 측정한다.

상업대학
|
2010/5/25 19:15: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80 후 달콤한 사업으로 즐겁게 돈을 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