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등록 자본 납부 제도 계정 처리, 택세 사항

2017/2/27 20:51:00 23

등록 자본납부 제도회계 관리

납세 연도 내 개인 투자자들은 투자업체 (개인 독자기업, 합자 기업 제외)에서 돈을 빌렸고, 이 납세 연도 종료 후 다시 돌려주지 않고, 기업의 생산 경영에 쓰이지 않은 대출금은 기업이 개인 투자자들에 대한 이익 배분으로 ‘이자, 주식, 이익, 이익, 소득세 ’ 항목에 따라 개인 소득세를 징수했다.

국가세무총국은 인발 < 개인소득세 관리 방법 > 에 대한 통지 (국세 발발 2005 * 120호) 문서에 대해 * 개체공상자, 개인 독자기업 투자자 및 독립 노동 활동에 종사하는 개인적인 개인 소득세관규정: 개인 투자자들로부터 투자를 강화하는 투자자

기업 차관

관리는 1년 넘게 기업의 생산 경영에 대한 차용금으로 엄격히 규정에 따라 세금을 징수한다.

인화세 잠정조례 시행 세목 세율 표의 기재 자금의 장부는 고정자산 원가와 유동 자금의 총분류장부를 가리킨다. 혹은 전문적으로 설치한 고정자산 원가와 유동 자금의 장부를 기재한다.

다른 장부는 이 장부 이외의 장부를 제외하고, 일기장부와 명세분류장부를 포함한다.

국가세무총국은 자금 장부 인화세 문제의 통지 (국세 발발 1994) 에 규정하여 생산경영 단위 집행 「기업회계준칙 기업회계준칙 」에 이어 그'자금 기재 장부'의 인화세세세세는 '실수자본 공적'과'자본공적' 두 항목의 합계 금액으로 바꿨다.

‘ 실수자본 ’ 과 ‘ 자본 공적 ’ 의 두 항목의 합계 금액은 원래 이미 지출 자금을 확보한 것보다는 증가한 일부 보조 인화다.

기업회계준칙 응용 안내서 > 부록: <회계과목과 주요 장부처리 > 규정 < 실수자본 > 과목 채산업체가 투자자의 투자를 받는 실수자본을 받아들인다.

등록 자본 실납제 를 인납 제 로 바꾸어 실납 자본 을 실납 하 고 미납 자본 과목 에 반영 하지 않 았 을 동시에 실납 자본 대출 에 따라 실납 자본 납부 인과세 를 부과하고, 절대 받지 않은 등록 자본 을 빌 어 "대출: 실납 자본 회무 처리 를 할 뿐 만 아니라 실수 자본 금액 을 미리 납부해야 할 뿐 만 아니라'기타 수납 비용 을 주주 대출 을 초과 해 개인 소득세 (금액 *20%) 를 초과 했 다.

삼증합이 1 ” 이후 일부 과세 정보는 세종, 표종등록 등과 같은 세무기관이 보충해야 세금신고와 구매 영수증, 납세인과 세무기관이 가장 많이 접촉한 것은 신고영수증, 영수증 관리는 세무등록을 대신하여 전체 세수관의 기초가 될 것이다.

《 국가 세무 총국 》 은 혁신에 관해 있다

세수 서비스

몇몇 문제를 관리하는 의견 (세총발 (2014 ∼ 85호) 규정은 일반영수량을 처음 신수하는 것은 한 달 용량이나 성 세무기관이 확정한 첫 영수용량 범위 내에서 통제해야 한다.

납세 신용, 세수 위험이 낮은 납세자에 대해서는 적당히 완화할 수 있지만, 최대 성세무기관이 확정한 최고 수량을 초과할 수 없으며, 성 세무기관은 최고 수령량을 확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최대 3개월 이상 사용량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신규 개업에 대한 일반적인 납세기관은 납세자 생산 경영 규모, 경영 모드, 업계 특성, 영수증 특수성 등 요인에 부가세 전용영수표의 기본적으로 공급량을 초과하는 납세자를 납세인에 따라 세무기관에 관련 증명 자료를 제공해야 한다.

소규모 납세자 (자영업자 포함) 에 대해 처음으로 영수증 증량을 신청할 때 법정 대표자나 재무책임자가 도착할 수 있다.

신규 납세자에 대한 영수증은 적시에 신고하지 않은 상황에 대해 공급 정지, 실지 심사 등 대응 조치를 취했다.

기업의 이상 명록에 들어간 납세자에 대해 공급영수증 정지 조치를 취하였다.

또한 세무기관은 전용 영수증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추진한다

전자 영수증

인터넷 실시간 CCTV 및 납세자를 파악하는 영수증 개설 정보.

세무기관은 세무기관이 납세인 청세 신고를 분류하여 기업의 경영 규모, 세금 징수 방식, 납세 신용등급 지표에 따라 위험 분석을 진행하고 벤처 등급이 낮은 당장에서 청세 수속을 밟고, 의혹에 대해서는 기업업도 세무 중개 서비스 기관에 제출할 수 있는 인증 보고를 제공할 수 있다.

세무기관은 검열, 검사 과정에서 도둑, 탈출, 세금, 증세, 허위 영수증, 또는 납세 조정 등의 상황을 발견하고 시한을 자연스럽게 중지하는 혐의를 받고 있다.

청세 후 고발 등 단서 발견 소보, 세금 적납, 세무기관은 관련 정보를 등기기관에 전달하고'블랙리스트 '관리를 포함해 기업 신용에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새 노동법 은 사직 시간 을 규정한다

규칙 제도
|
2017/2/27 10:43:00
26

3534;; 3증합합합합일35 & 34;) 제도가 회계에 대한 영향력이 크다

규칙 제도
|
2017/2/25 20:55:00
19

규정 제도는 반드시 공시해야 효과가 있습니까?

규칙 제도
|
2017/2/25 20:25:00
26

종업원 을 낮추어 사람 단위 의 목적 이 어디에 있는가

규칙 제도
|
2017/2/23 22:03:00
14

도둑 도둑 은 5만 위안 에서 탈출 하는 것 은 보안 실직 이 타당하지 않다

규칙 제도
|
2017/2/22 22:10: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위약금 체납금 및 이자 손실 은 실무 속 의 차이 이다

어떻게 올바른 이해와 이런 용어를 사용하는 것은 법률문서의 품질을 높이는 관건이며, 동시에 정확하게 법을 집행하고 엄숙하게 집행하는 필연적인 요구이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