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디자이너 마코: 곰 발바닥 을 겸할 수 없다

2013/4/12 18:51:00 42

디자이너 마코의류 브랜드패션 디자이너

‘p ’은 두 사람 자체가 바로 권의 ‘대완 ’이다. 이번에 각각 ‘a href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c.aast ’의 의상 ’을 통해 ‘해당 브랜드 공동으로 펑려원을 방문해 일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f.aaaast'의 의상이 주로 독립 브랜드 의상으로'a href'를 통해'태후홍 전처 마코코의 명성 투입작으로, 한시간동안 화제가 되고 있지만'이 두 사람은 패션계의 완벽한 결합으로 결합돼 있어 하나도 하나도 안 된다'고 지적했다.

바로 < p >


의 두 사람의 이야기는 사실 광저우 독립 의상 브랜드 디자이너 의 길을 절사하여 “ 성공적인 디자이너 뒤에는 유력한 마케팅 팀이 있기 때문에, ‘ 예외가 아니다 ’는 광저우 뿐 아니라 중국 분야에서도 예외가 있다 ” 고 말했다.

광저우 복장 협회 사무총장 오정홍설.

바로 < p >


바로'strong'의 패션계의 초완벽 결합


‘p ’은 모계홍과 마코의 사랑이 오늘의 ‘예외 ’, 디자이너 오천 (가명)의 평가로 ‘패션계의 초완벽한 결합으로 오늘까지 걸어가는 두 사람이 결합했다.

인터넷상에서 ‘예외 ’ 창시자 모계홍은 전처 마코의 명성을 빌려 투기를 하고 있다. 오천은 “사실 정말 없다 ”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런 의문을 본 그는 이날 웨이보에서 "쓸데없는 예외브랜드인지 이혼은 이혼을 하지 않는다"고 반박했다.

바로 < p >


'마코는 특별한 사람'이나 인간 불꽃놀이를 안 하는 사람'이라고 말한다.

그녀는 유일하게 말을 만났지만 ‘예외 ’의 신상품 발표회에서 당시의 마코코는 하늘을 향하고, 까만 긴 머리로 흰색의 긴 치마를 매치해 자연스레 고인적인 느낌을 받았다.

의상 패션계에서 당신의 디자인이 아무리 좋아도 마케팅이 없어지면, 마케팅이 없어지고, 마코는 완벽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세계에 빠져, 그녀는 여태껏 다른 일에 관여하지 않고,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매우 ‘화전 ’이라는 것이며, 모계홍이 만든 것은 바로 ‘돈을 준다 ’다. 모계홍이 없다면 오늘의 말이 없을 것이다.

"이것은 행내의 공통점이고 누구의 개인적 관점은 아니다."

독립적인 브랜드 '의 의상 디자이너 는 정말 쉽게 나타날 수 있는 문제입니다. 디자인에 집중하여 경영에 몰두할 수 없으며, 곰 발바닥을 겸할 수 없습니다.

바로 < p >


‘p ’은 왜 예외나 쓸데없이 6일 만에 발성했습니까? 그 6일 동안 모계홍은 언론 전화도 받지 않고 언론 취재 취재 취재 취재 취재를 담당한 스태프들이 언론 관계자들의 취재를 담당한 것뿐입니다.

이 행내에도 토론이 있으니 서로에게 상처를 주고 싶지 않을지도 모른다.

"브랜드가 모계홍이 만들었기 때문에 디자인은 마카가 만들었는데, 누구의 공로가 더 컸나요? 누가 똑똑히 말했어요."

바로 < p >

  • 관련 읽기

중국 고급 정제 제1인 곽배 고급 정제 뒤에는 알려지지 않는 이야기

설계 전방
|
2013/4/12 13:48:00
113

동성 패션 디자이너 끝나서 28년 연애 장거리 결혼했어요.

설계 전방
|
2013/3/28 9:11:00
15

세계 10대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설계 전방
|
2013/3/22 15:37:00
24

천재 프랑스 디자인 마스터 존 캘리아노 (존 갤리안)

설계 전방
|
2013/3/12 16:06:00
63

의류 창의적 설계 대회 는 당대 대학생 의 예술 정신 을 선보였다

설계 전방
|
2013/3/2 9:11: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오동향 신발 기업이 《공장 직판점 》을 개설하여 시장 마케팅 경로를 넓히다.

요 며칠 동향 시민 방리연 은 주말 휴식 시간 을 틈타 우리 시 신발 공장 직판점 으로 쇼핑 했 다.기자는 인터뷰에서 "전점 후 공장"의 판매 패턴을 발견하고 브랜드의 입주 매장 고액의 비용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맞춤법 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다.친민의 가격과 편의민의 서비스는 인근 향진의 시민을 끌어들이는 뿐만 아니라 기업이 마케팅 경로를 넓히는 법보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