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구직 이력서, 4대 살수를 방비하다.

2010/11/9 11:15:00 21

이력서 모집

따라서

경제

형세의 하락은 전국의 회사들이 그들의 미래를 다시 고려할 수밖에 없다

모집

계획,너 지금

이력서

너와 이력서를 넣는 방법은 더 이상 쓸모가 없을 것이다

.


다음의 네 가지 잘못은 네가 어떤 일을 저지른 것인지 몰라도 너의 이력서를 다시 갈아타서 너의 방법을 바꾸어야 한다.


1.초점이 부족하다


성공적으로 일자리를 찾은 첫걸음은 너의 목표를 정확히 알아내는 것이다.

특히 다음 직장에서 무엇을 얻고 싶거나 다음 직장의 자리를 명확하게 해야 한다.

나는 많은 직장을 찾는 사람들이 어떤 일을 찾고 싶느냐는 질문에 “뭐든지 할 수 있다 ”거나 “뭐든지 다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무슨 일이든 하고 싶은 사람은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이력서 좀 보세요.

목표는 무엇입니까? 목표가 없거나 여러 가지 목표를 제시해야 합니다.

이 두 가지 극단적인 것은 당신에게 불리한 것이므로, 당신은 매우 무관심하고 책임감이 없고, 부족한 것을 보일 것이다.

우리 직업 생애 중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모자를 썼으니 주의력을 그 중 하나에 두거나 명확한 직위를 말할 수 있는 것이 좋다.

이력서로는 뭐든지 할 수 있는 사람들보다 현재의 고용주는 이해력이 강한 장점을 찾는 데 더 경향이 있다.


그래서 “내가 무슨 직무에 적합한가?”, “내가 무슨 특별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 라는 질문이 명확한 자리일 수 있다. 그렇다면, 특히 이 직위를 주목하고 명백히 ‘자격 ’을 세웠다.


2. 가장 중요한 문제 무시


대부분의 이력서는 고용주의 질문에 대답할 수 없다. "이력서에 무슨 도움이 있습니까?" 고용주들에게 문제가 하나 있습니다.

이 문제는 통상 돈과 관련이 있다.

그래서 그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보통 이력서를 읽는 시간은 20초밖에 안 되니 빠른 대답을 해야 한다.

이 일을 잘 하는 방법은 간결한 ‘독특한 판매 주장 ’(USP)을 사용하여 경쟁자에서 유난히 드러낼 수 있다.

이 USP 는 간단한 문장입니다. 다음 세 가지 중요한 문제를 포함합니다.


* 누구세요


*가장 강한 곳


* 당신은 회사에서 어떤 양량화할 수 있는 초보적인 효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까


너의 USP 는 네가 고용주를 위해 무엇을 가져올 수 있는지 묘사했다.

직원들은 고용주에게 돈을 벌든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너는 네가 회사를 위해 가져온 가치는 어떤 종류에 속하는지를 결정해야 한다.

가장 좋은 진술은 일반적으로 달러의 숫자나 퍼센트 비율이 섞여 있으며, 또는 한 확정된 시기에 얼마나 절약할 수 있을지 모른다.


 

3

판매

기교, 서비스 연한


기교는 단지 유용한 것이다.

업무 관련 기교나 서비스 연한을 빨리 버리는 것은 매출 요인에 속한 노골적인 마음가짐이다.

최신 관념은 당신이 자신의 미니 이윤과 소모센터가 아니라 직원이 되는 것이 아니다.

오늘 고용주들은 모두 결과를 인정한다. 그들은 직원들이 열거한 기교에 의해 움직일 수 없다.

대신 여러 방법으로 과거와 현재의 업무표현이 다음 고용주에게 적합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어떻게 회사결산표의 자산으로 변할 수 있을까? 아니면 그 말에서 주의력을 회사를 위해 돈을 버느냐에 대한 돈도 절약할 수 있는 측면이다.

문제를 고려하면 당신의 기교와 업무 직책을 벗어나 모든 당신이 이 일을 완성할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너는 동영상 촬영사가 결혼식이나 다른 일을 편집한 것이다.

마지막 작품을 내놓기 전에 한 걸음 더 해, 너의 후기 제작 성과를 보여 준다.

너의 이 많은 일을 한 걸음 너의 사장을 위해 수백 시간의 초과 업무를 절약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잠재된 사장을 위해 천 달러를 절약할 것이다.

이것은 단지 네가 이력서에 써야 하는 일이다.

가능하다면 당신의 성취화화는 가능한 한 성취화되거나 성취방면에서 구체적인 가치를 제시한다.


몇 가지 당신이 사장이 돈을 벌거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열거하면, 당신은 경쟁자들 사이에서 신속하게 독자의 주의를 끌 수 있다.


4. 차별 없는 프로필 배달


일단 좋은 이력서가 생기면, 어떻게 이력서를 던지느냐가 중요한 일이다.

직장을 찾는 사람들은 대부분 프로필을 구직판이나 웹사이트에 폭파했다.

사실 어떤 곳은 아직도 돈을 받아야 하는데 이게 정말 좋은 방법인가?


현재의 금융위기에 대해 고관니일 McNulty 는 “지금보다 어느 때보다 구직자가 바뀌는 관점이 필요하며, 온 하늘에 인터넷을 쳐서'기회'로 전환하고 위기와 혼란은 기회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경제의 최악의 기회라도 남아있다 ”고 말했다.


구직자로서 구직판의 경계를 넘어야 한다는 뜻이다. 회사와 기업에 긍정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의 사장들이 모수자천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처음에는 어려울 수도 있다. 이는 네가 모르는 사람에게 전화를 걸어 더 나아가 소통을 해야 한다는 의미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런 대화가 있어서 소개와 면접, 다음 일자리를 얻을 수 있을 것이며, 특히 좋은 이력서를 뒷받침할 때가 있다.

  • 관련 읽기

직장 계획 제1보: 이력서 제작

직장 계획
|
2010/11/9 11:13:00
40

직장 계획 은 이 몇 방면 에서 착수해야 한다

직장 계획
|
2010/11/8 9:19:00
29

직장 에서 배척 현상 이 어떻게 대처하는가

직장 계획
|
2010/11/8 9:16:00
35

어떻게 직장'연극'에 직면합니까?

직장 계획
|
2010/11/8 9:13:00
46

직장에서 사장의 무게를 얻는 5대 비결

직장 계획
|
2010/11/8 9:10: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유행의 여랑의 개성 & Nbsp; 과장 부품 & Nbsp

개성을 살리는 스타일리시한 여성은 전반적으로 유행을 받지 않고 자신에게 맞는 부분만 골라야 한다.당신은 자신이 얼마나 바꿨으면 좋겠습니까? 아래 몇 개의 보시미아 액세서리를 살펴보세요. 더 많은 영감을 줄 수 있을까요?